• 공지사항

  •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나투라마켓"에 피네쌍스가 마켓참가&아로마클래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작성자 피네쌍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모두가 행복한 나투라 마켓에 피네쌍스가 참가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피네쌍스입니다.
저희는 오늘 신사동 카페 르퓌제에서 진행되는 나투라 마켓 & 아로마 클래스에 참석하였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열린 마켓에는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에 아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피네쌍스는 1층 입구에서 그분들을 향기로운 아로마로 반겨드렸답니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차근차근 들으시며, 신기해 동그래진 눈과 마음에 드는 향을 만났을때 올라가던 입가의 미소덕분에 피네쌍스가 참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전 11시 반과 오후 5시 반, 총 2회!
카페 2층에서 진행된 첫번째 피네쌍스 심플클래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매트클리너 만들기!
-
매트클리너에 사용될 피네쌍스 아로마와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짧은 설명 후,
유칼립투스 라디아타/페퍼민트/티트리/레몬 4가지를 직접 블렌딩하는 시간이었어요.

같은 에센셜 오일이 사용되는 레시피였지만, 한명씩 뿌려보며 향을 맡아보았는데 다 다르더라구요!
언제나 그랬듯 만드는 사람에 따라 각기 향이 달라지기 마련이죠. 다시금 아로마테라피가 신기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함께 참여하신 20분 모두 마음에 드는 향을 만드셔서, 며칠이 지난 지금도 너무나 잘쓰고 있다는 연락을 받을때마다 심플클래스를 오픈한 보람을 느낍니다.





심플클래스가 진행되는 순간에도 아래층 피네쌍스 부스에서는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계셨는데요!
중년의 아름다운 미소를 지닌 한분이 특히 기억에 남아요.

▶꽃미소 : 어머, 조조바오일이네요?
▶피네쌍스 : 네, 천연 유기농 조조바입니다. 써보신 적 있으신가요~?
▶꽃미소 : 네, 관심이 있어서ㅎㅎ 이거 애기부터 다 쓸 수 있죠?
▶피네쌍스 : 저희 오일은 갓난아기부터 임산부,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100% 천연 유기농이다보니 오늘처럼 추운 날에는 오일이 굳을 수 있어요.
▶꽃미소 : 어머, 언다구요? 그럼 세개 주세요. 추우면 언다니...제대로 된 오일이네요.


너무나 깜짝 놀랐답니다.
보통은 오일이 언다면 제품에 이상이 있는게 아닐까 생각하시는데, 언다는 이야길 듣고 웃으시며 제품을 구매해가셨어요.
정말 정확히 알고 계시는거죠! 오일이 추울때 언다는 것은 그 오일이 천연임을 뜻하고 그 퀄리티가 최상이란 것을 알고 계신거에요!

지금껏 진행한 마켓 중, 부가 설명없이 브랜드 퀄리티를 알아봐주신 분은 처음이었답니다.
그렇게 다양한 스토리를 가지신 분들이 본인의 신체 또는 감정에 따른 아로마 상담과 처방을 받으셨어요.





나투라 마켓의 메인 이벤트!
-
오후 4시에 진행된 피네쌍스 아로마 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1주일 전부터 클래스 티켓팅이 있었는데, 15분만에 매진되었다죠!ㅎㅎ
티켓팅에 성공하신 분들을 위해 최대한 유익하고 좋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
1시간이 이렇게나 짧은 시간이었던가요?
-
피네쌍스는 어떤 브랜드인지,
아로마테라피가 무엇인지,
오일이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까지 이론을 진행하고 (7분 모두 아주 잘 따라와 주셨어요!)
-
각자 피부타입에 맞는 식물성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선택해 하나뿐인 페이스 에센스를 만들었어요.
한개 한개 시향하며 이건 좋고 싫다, 그저 그렇다 등 서로 의견을 나누는 모습들도 너무나 인상깊었답니다.




클래스 중, 재미있는 질문을 주셨는데요.
-
▶선생님! 저는 제 몸에 이 오일의 효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데 향을 맡으면 싫어요. 그래도 써도 될까요?
▷너무 좋은 질문이에요^^ 아로마의 효과들을 보고 지금 내 몸에 필요하다고 판단될 수 있어요. 그러나 향을 맡으면 너무나 싫을때가 있죠. 우리 뇌 속에는 의식과 무의식이 존재한답니다. 향이 좋고 싫음은 무의식 속에서 결정하게 되는데, 향이 마음에 든다면 나의 몸과 마음, 정신이 그 향의 효능을 필요로 하는 상태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차후 필요할 수는 있으나, 현재는 그 아로마가 우선적으로 필요한게 아니라는 걸 뜻하죠. 아로마는 향을 뜻하는 단어로, 우리의 코와 아주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요. 향에 대한 의견은 본능에서 나오는거죠.
▶그렇구나! 그럼 좋다고 생각되는 향을 쓰는게 맞는거네요!
-
아로마테라피에 대해 조금만 공부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들 수 있는 생각인데, 짧은 클래스를 듣고 저런 궁금증을 가지셨다니 ㅎㅎ 빠른 습득력에 놀랐답니다.
-
다들 마음에 드는 향으로, 내 피부에 딱 맞는 오일을 블렌딩한 뒤 클래스는 잘 마무리되었어요.
-
이후 몇몇분과 아로마테라피가 심리적 상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간만에 깊은 대화에 신이 나 이것저것 말씀드렸는데 너무 과한 정보들을 드려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피네쌍스 아로마클래스는 마지막으로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던 나투라 마켓은 성황리에 종료되었답니다.
-
이후 선택적으로 참가한 셀러들의 수익금 일부분이 모여 기부금으로 사용된다는 공지를 듣고 적은 금액이지만 피네쌍스도 기부에 참여했어요~!
-
이렇게 좋은 취지를 가지는 마켓과 클래스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면
-
피네쌍스는 발벗고 나설 준비가 되었답니다^^
-
프랑스 프리미엄 유기농 아로마테라피, 피네쌍스 @ Finessence KORE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